google.com, pub-9850333530125189, DIRECT, f08c47fec0942fa0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로 가족의 운기를 올리려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로 가족의 운기를 올리려면

by ╰(*°▽°*)╯(¬_¬ ) 2022. 3. 3.
반응형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로 가족의 운기를 올리려면

풍수라는 단어를 TV나 책에서 많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집에 풍수를 적용하면 운이 좋아진다는 말을 자주 듣는데, 해보고 싶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정보를 믿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여기에서는 우리 가족이 모이는 거실이라는 공간에서 가족의 복을 높여주는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의 기본은 청소입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너무 과한 인테리어는 NO
거실은 가족의 행복이 모이는 장소

풍수와 거실의 관계에서,

풍수에서 효과는 배치되는 대상부터 시작하여 배치 위치와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주거 공간 중 거실에는 온 가족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풍수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가구의 색상 높이가 중요합니다
거실 풍수 인테리어에서 가구의 배치가 중요
거실은 가족의 영향력이 중요합니다

풍수와 환경 변화의 좋은 기운은 무엇입니까?

풍수는 음식, 의복 및 주변 사물을 사용하여 행운을 가져다주는 생명과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이 운을 좌우한다고 합니다.

거주지와 같이 오랜 시간 동안 장소에 특히 환경의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에 우리 집에 풍수 인테리어를 사용합니다.

음양오행설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목 화 토 금 수의 5원으로 분류하고 음양의 성질 중 하나를 갖는다고 본다.

거실의 탁자는 사각형 보다는 타원형이 좋습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꽃은 생기를 불러옵니다
가구가 창문을 가리면 않됩니다

오행은 상생과 상극의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수를 적용할 때 방향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각 방향마다 다른 운기가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동, 서, 남, 북은 5대 요소에 따라 각각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도 궁합의 체크가 필요합니다.

가족이 모이는 거실은 더 나은 환경에 있어야 합니다.

거실은 가족들이 모여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휴식을 취하고, 좋은 가족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므로 각자의 기분을 나쁘게 만들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거실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가정운을 올립니다. 거실은 가정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방이되었습니다. 가정운과 동거하는 사람의 운은 가족관계와 직결되는 운을 말합니다.

또한 각 가족의 운을 높일 수 있는 거실 풍수지리 인테리어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거실 풍수 인테리어 할때 거실의 방향에도 영향이 미칩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장소이므로 정성이 깃든 풍수 인테리어가 중요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로 가족의 운을 높이자

거실의 생기를 올리는 인테리어 포인트는?

여기에서는 실제로 풍수를 소개하고 거실의 생기를 올리는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가구와 인테리어를 선택하고 배치할 때 주의할 점, 코디하기 전 준비사항 체크까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인테리어를 꾸미기 전에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거실에서 풍수를 사용하여 인테리어를 꾸밀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과한 인테리어는 하지않도록합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할때 과한 인테리어는 역효과
거실은 밝아야 합니다
거실은 구석구석 깨끗하게

정리정돈과 청결유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거실을 정리하지 않고 부정한 상태로 있으면 기의 흐름이 나빠져 좋은 기가 올라도 효과가 사라진다. 불필요한 가구나 과도한 내부 공간의 인테리어는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더러운 곳에는 나쁜 생각이 정체되기 때문에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의 기본은 정리정돈과 청결입니다
전자 기기는 동쪽방향에 배치
거실에 나쁜기가 모이지 않도록 깨끗하게 유지

창문을 막는 가구의 내부 배치를 피하십시오.

창을 덮는 가구와 인테리어는 기의 흐름을 멈추게 하고 나쁜 생각을 정체하게 한다.

따라서 최대한 창을 가리지 않는 가구나 인테리어를 배치하면 기가 원활하게 흐르고 항상 좋은 기를 유도할 수 있다.

에너지의 흐름을 의식한 인테리어 코디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거실에 가구나 인테리어를 배치할 때 높이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혼란을 억제하여 에너지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온 가족이 편안한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구와 인테리어의 재질도 다를 수 있으므로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구로 창을 막는 인테리어는 기의 흐름을 나쁘게 한다
거실의 창은 최대한 가리지 않는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를 한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소파 옆에 스텐드는 ok

가구 크기의 가구 내부 높이를 조정합니다.

거실 풍수 지리 인테리어에서 거실의 가구나 내부의 높이가 고르지 않으면 기의 혼란이 발생하여 불편한 공간이 됩니다. 또한 가구의 높이도 중요한데, 키가 큰 물건이 모여도 공간을 압박해 기의 흐름을 막는다.

작은 가구와 인테리어를 통일하여 기의 흐름을 정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