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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전기차 장단점은 무엇

by ╰(*°▽°*)╯(¬_¬ ) 2022. 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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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전기차 장단점

수소 연료 전지와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유명한 기술 경쟁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승자로 끝났지만 다른 일부는 교착 상태로 끝났습니다.

수소차 전기차 장단점에서 친환경 자동차 전문가들에게 가장 짜릿한 전투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배터리 대 수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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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에서 Elon Musk는 수소 연료 전지를 "바보 판매"라고 부르며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수소를 수입하는 것은 "엄청나게 멍청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소 산업 협회인 Hydrogen Europe의 사무총장인 Jorgo Chatzimarkakis는 이것이 전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소와 전기 배터리 간의] 대결을 극복해야 합니다. 두 기술 모두 번창할 여지가 있습니다.라고 Chatzimarkakis씨는 지난주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가상 에너지 컨퍼런스인 레볼루션(Revolution)의 토론회에서 말했습니다. 우리가 정말로 기후 중립에 도달하고 싶다면 이데올로기의 여지가 없습니다. 원소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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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전기 자동차(BEV)와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FCV)는 모두 전기 자동차입니다. BEV는 연결하고 재충전해야 하는 배터리에서 전기를 얻습니다.

 

현재로서는 급속 충전기에서 일반적으로 30~45분, 240볼트 "레벨 2" 충전기에서 5~8시간, 120 볼트 가정용 콘센트에서 하룻밤 또는 그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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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전기차 장단점 연료 전지 차량은 탱크에 저장된 수소로 자체 전기를 생산합니다. 수소충전소에서 충전해야 합니다. 500~600km 범위의 승용차의 경우 일반적으로 5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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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하는 동안 어떤 자동차도 CO2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BEV는 배기관 배출이 전혀 없는 반면 FCV는 물만 뱉어냅니다.

캐나다 도로에 있는 대부분의 EV는 BEV 또는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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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S Markit에 따르면 2020년 1분기 캐나다에서 8,412대의 BEV와 3,586대의 PHEV 차량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는 전체 승용차 판매량의 약 3.8%에 해당한다. 캐나다에는 아직 수소차가 많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는 약 75대의 수소 동력 Toyota Mirai가 있다고 Toyota는 말합니다.

두 기술을 비교하는 방법과 두 기술이 모두 필요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수소차 전기차 장단점에서 실용적인 사항

Chatzimarkakis 씨에 따르면 도시에서 짧은 통근을 하는 승용차의 경우 배터리가 적합합니다. 그는 "40 kWh 미만이 필요한 도시 환경에서는 수소를 사용하는 것을 절대 제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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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수소는 빠르게 재충전될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에 적합합니다. SUV와 같은 대형 승용차의 경우 하이브리드 BEV/FCV가 더 많은 사람들이 휘발유에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소 탱크는 배터리보다 가볍습니다. 따라서 수소는 운송 트럭에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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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zimarkakis는 "현재 트럭에서 100km를 주행하는 것은 배터리 1톤과 같습니다. "하지만 수소의 경우 100km를 주행하는 데 1 [kg]만 사용합니다."

하부 구조

이것이 BEV가 현재 앞서 있는 곳입니다. 있습니다 5,000 개 이상의 충전소 캐나다는; 그 중 883개가 고속 충전기입니다.

하지만 수소차가 있다면 아직 멀리 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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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에는 4개의 공공 수소 충전소가 있습니다(브리티시 컬럼비아에 3개, 퀘벡에 1개). 네 번째 BC 역은 이달 말 빅토리아에 개통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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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를 생산하고 수소 연료 충전소를 건설하는 회사인 HTEC의 콜린 암스트롱(Colin Armstrong) 사장 겸 CEO는 “2021년 말까지 BC주에 8곳이 오픈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2021년 말이나 2022년 초까지 퀘벡에 또 몬트리올에 하나가 있을 것입니다."

지난주 밴쿠버에 기반을 둔 가상 수소 회의인 f-cell+HFC에서 열린 패널 토론에서 암스트롱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너무 높은 비용"이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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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역이 건설되면 비용이 낮아져야 한다고 Armstrong 씨는 말했습니다.

BEV는 연료를 보급할 수 있는 장소와 관련하여 더 나은 성능을 보이지만 두 기술 모두 캐나다인이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도록 하려면 더 많은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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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zimarkakis 씨는 두 기술 모두 닭과 달걀의 문제가 있습니다.

오타와는 올 가을에 캐나다의 수소 생산 및 유통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수소 전략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수소차 전기차 장단점 에너지 효율

배터리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는 운전할 때 CO2를 생성하지 않지만 에너지원만큼 친환경적입니다.

오스트리아에 기반을 둔 엔지니어링 회사인 AVL의 글로벌 연료 전지 역량 팀 관리자인 Juergen Rechberger는 f-cell+HFC에서 "태양광 전기를 자체 생산한다면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있어야 합니다. 회의. "그러나 그것은 일반 고객이 아닙니다. 일반 고객은 그리드에 의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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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 주와 같이 거의 모든 전기가 재생 가능 에너지원에서 나오는 곳에 살고 있다면 BEV는 친환경적입니다. 그러나 전기의 92%가 석탄이나 천연가스에서 나오는 앨버타에서 자동차를 연결한다면 BEV가 기후 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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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수소가 의미가 있을 수 있는 곳입니다. 녹색 수소는 물을 수소와 산소로 분해하기 위해 재생 가능한 소스의 저렴한 전기를 사용하여 전기분해로 생성됩니다.

 

잠재적으로 녹색 수소는 재생 가능한 전력이 안정적으로 공급되지 않는 곳으로 파이프라인을 통해 운송되어 그곳에서 차량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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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는 이미 천연가스의 증기 메탄 개질을 통해 연간 약 300만 톤의 수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CO2가 대기로 방출되기 때문에 회색 수소라고 합니다.

 

그러나 탄소 포집 및 저장(CCS) 기술을 사용하여 해당 CO2를 억제하면 오염 이 덜한 청색 수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앨버타의 석유 회사들은 이미 자체 사용을 위해 청색 수소를 생산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대부분 판매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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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전기차 장단점에서 열분해라고 하는 또 다른 공정(천연가스를 가열하여 매장하거나 재사용할 수 있는 수소와 고체 탄소를 생성하는 공정)은 탄소 포집에 비해 "매우 저렴"하고 가능성이 있다고 Chatzimarkakis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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