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com, pub-9850333530125189, DIRECT, f08c47fec0942fa0 운기를 올리는 현관 풍수 인테리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기를 올리는 현관 풍수 인테리어

by ╰(*°▽°*)╯(¬_¬ ) 2022. 5. 9.
반응형

이번에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거울의 위치, 관엽식물, 현관의 청소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현관은 풍수에서 중요한 곳입니다. 이렇게 소중한 장소에서 풍수 인테리어에 대하여 이해하시고 운기를 올리는데 공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현관 풍수 인테리어레서 현관은 밝아야한다
현관에 관엽식물로 한층 생기를 돋게한다
혖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좌측의 거울은 금전운을 높여준다

그런데 풍수는 미묘하고 번거롭다고 생각하겠지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사실 풍수는 아주 간단한 생활환경과학이라고 합니다. 환경 과학은 친밀한 인테리어로 나쁜 운기를 날려버리고 좋은 기를 한층 올리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현관은 풍수적으로 운이 들어오는 곳으로 여겨진다. 좋은 운기를 받아들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이나 사물의 입구인 현관의 운세도 마찬가지입니다.

아파트의 현관은 어떻습니까.

출입구가 있으면 공동출입구도 현관중의 하나입니다. 아파트, 다세대, 다가구주택, 단독주택 이라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현관에 대한 풍수를 모았으니 부담 없이 실행하여 운을 상승시켜보세요.

현관에서 밝은 조명과 꽃은 우리가족의 생기를 한층 업시킨다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깨끗한 청소 및 정리정돈은 기본입니다
깨끗한 현관 그리고 좌측의 거울

현관의 운기를 높이는 풍수 인테리어

그렇다면 현관에서 운기를 높이는 풍수 인테리어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운기를 올리는데 꼭 필요한 현관 풍수 인테리어는

1. 밝은 조명으로 행운을 불러옵니다.

밝은 조명은 풍수에서 양의 기운 즉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현관에는 햇빛에 가까운 밝은 조명을 선택하면 집 전체가 밝아지고 금전운이 증가합니다.

2. 그냥 기분이 좋다라고 생각하는 향을 이용해 보세요.

"우와! 좋은 향기를 풍기는 향수를 넣어두는 것은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좋은 운기를 불러들이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편안한 향기는 좋은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이 좋은 이미지가 떠오른다는 행운의 힘입니다.

관엽식물이 한층 기분좋게한다
아로마를 이용한 현관 풍수 인테리어
거울과 관엽식물

3. 천연 소재의 현관 매트는 나쁜 기를 떨쳐버립니다.

풍수에서 현관은 행운의 입구이자 나쁜기가 쉽게 들어올 수 있는 곳입니다. 현관 매트는 외부에서 먼지나 좋지 않은 기를 떨어뜨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면과 같은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을 추천합니다.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천연소재의 매트
현관에서 매트가 한층 좋압보인다
현관매트와 실내화

4. 관엽식물은 현관의 운기를 한층 올려줍니다.

현관에 작은 숲을 관엽식물로 만들면 행운의 흐름이 좋아진다. 나무는 풍수에서 좋은 기를 불어넣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관엽식물에서 파키라는 금전운을, 몬스테라는 연애운을 줍니다.

관엽식물을 이용한 풍수 인테리어
현관에 관엽식물과 아로마향
관엽식물을 이용한 풍수 인테리어

5. 거울이 있으면 뷰티운 업! 배치의 각도에 주의하십시오.

거울은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아이템입니다. 행운의 입구인 현관에 거울이 있으면 운기를 올리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현관에 거울을 배치하고 제스처를 확인함으로써 뷰티 운영에도 기여한다.

단, 반드시 현관의 좌우에 거울을 설치해 주십시오. 현관에서 바라다 보이는 정면에 있으면 안 됩니다.

거울은 금전운을 향상시킨다
거울을 이용한 현관 풍수 인테리어
행운의 입구인 현관에 거울이 있으면 운기를 올리는데 효과적이다

특별히 올리고 싶은 운기에 따라 현관에 두면 좋은 것은

1.  빨간색 물건으로 일과 배움의 기회를 가져라.

풍수에서는 일운에 밝은 곳을 좋아한다 고합니다. 밝은 것, 즉 빨간색을 도입하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붉은색은 너무 많이 쓰지 않고 적당하게 적용하는 게 좋습니다.

현관에 두면 운기가 올라가는 풍수 인테리어
현관에 빨간색을 이용하면 운기가 올라간다
또한 빨간색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NO

2. 건강을 위해 흰색 또는 녹색으로 인테리어를 하세요.

흰색 또는 녹색 인테리어는 행운에 탁월합니다. 풍수 현관은 행운의 입구, 즉 기라는 에너지의 입구이기도 합니다. 건강운과 궁합이 좋은 화이트와 그린 계열의 인테리어로 건강운을 잘 지키세요.

3. 금전운을 위해 현관에 거울을 둔다

풍수의 경우 현관에서 공간을 느낄 수 있으면 금전운이 향상됩니다. 콤팩트한 현관에 거울을 장식하여 현관을 넓게 보세요.

금전운을 위해 현관에 거울을 둔다
풍수의 경우 현관에서 공간을 느낄 수 있으면 금전운이 향상됩니다
콤팩트한 현관에 거울을 장식하여 현관을 넓게 보세요.

현관의 방향에서 본 행운의 색

현관에서 그린이나 블루계의 패턴으로 인테리어는 대인운을 올려줍니다.

풍수에서 동쪽은 나무라는 의미의 방위입니다. 풍수에서 나무는 대인 운과 일상 운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나무의 이미지에 그린이나, 나무에 필요한 물을 상징하는 블루계의 인테리어로 대인운이나 일운을 올려줍니다.

서쪽의 현관에서는 황금을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로 운을 향상시킵니다.

풍수에서 서쪽은 금의 의미를 지닌 방위입니다. 금은 엄밀히 말하면 금전운과 재산입니다. 골드 기반 인테리어는 상호성이 있습니다. 또한 금전운은 밝은 광택이 있는 것을 좋아하므로 금색이나 반짝이는 인테리어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남향의 현관에는 관엽식물이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풍수에서 남쪽은 불의 의미를 가진 방위입니다. 불에 힘을 주는 나무, 즉 관엽식물을 놓으면 남향 현관에 운이 좋아진다.

그러나 불은 기분이 너무 커져도 좋지 않습니다. 남향의 현관에는 관엽식물을 적당하게 놓는 게 좋습니다.

북쪽을 향한 현관에는 크림색 또는 베이지 색의 밝은 따뜻한 색입니다.

북쪽 현관은 추위와 습기가 생기기 쉽습니다. 냉기나 습기는 풍수에 음을 상징하며 좋지 않은 기가 강해집니다. 행운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크림과 베이지의 가벼운 웜톤 컬러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좋은 생기는 밝은 곳을 좋아하니 조명 등으로 현관을 밝게 비추도록 합시다.

풍수에서 현관은 정리와 청소는 기본

항상 깨끗한 공간으로

현관은 집의 행운의 입구입니다. 풍수에서 더러움은 운기를 다운시킵니다. 현관은 외부의 먼지와 쓰레기가 쌓이기 쉬운 곳이지만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여 운을 좋게 합시다.

신발과 우산은 정리합니다.

행운의 입구인 현관에 신발과 우산이 흩어져 있으면 좋은 운기의 진입이 어렵다. 또한 신발장에 잘 수납하고 현관에 신발이 많이 나오지 않도록 합시다.

하지 말아야 할 현관의 NG 풍수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전해드릴 것은 현관에서 풍수로 하면 안 되는 NG 인테리어다.

현관 정면에 거울 설치

현관에 거울을 두는 것은 좋은 풍수지만 현관의 정면에 거울을 두지 마십시오. 정면에 놓으면 현관으로 들어오는 좋은 기를 돌려보내버리기 때문이다.

드라이플라워 꽃 장식

현관에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하는 사람이 많지만 풍수 입장에서는 NG입니다.

풍수에서는 생기가 없고 음기가 강하게 쌓이기 때문입니다. 활력이 없으면 음 마음과 불운이 강해지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수족관을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풍수적으로 수조는 습기가 많아 운기를 낮추기 때문에 현관에 두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봉제인형, 인형 등으로 꾸민다.

봉제인형이나 인형은 그 집의 사람의 운기를 빨아 버린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좋은 운기를 제대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봉제인형이나 인형을 현관에 장식하고 있는 경우는 빨리 치워주세요.

끝으로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풍수의 기본은 정리정돈과 깨끗한 청소입니다. 청소가 안된 현관에서는 좋은 생기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현관의 주위를 풍수적으로 깨끗하게 정돈해,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