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com, pub-9850333530125189, DIRECT, f08c47fec0942fa0 풍수 인테리어로 나의 삶을 행복하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풍수 인테리어로 나의 삶을 행복하게

by ╰(*°▽°*)╯(¬_¬ ) 2022. 2. 28.
반응형

풍수 인테리어로 나의 삶을 행복하게

좋은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공간의 조건을 만들자

풍수지리에서는 우리의 삶을 부드럽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좋은 에너지를 주고 우리의 미래를 밝게 하기 위해 우리 일상에서 어떤 오브제와 인테리어를 꾸며야 하는지에 대해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재물운을 높이고 집안에 화합과 행운이 가득한 따뜻한 가정을 만들고 싶다면 귀를 기울이세요..

풍수에서 행운을 가져오고 싶다면 깨끗하고 밝은 현관에 대하여는 너무 기본적입니다. 집에 도착하면 현관문을 가장 먼저 확인하므로 항상 현관문을 밝고 쓰레기가 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가장 밝아야 하며 현관에 밝은 조명을 설치하여 밝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의 관엽식물은 생기를 활기차게 한다
현관에 키작은 관엽식물은 기를 좋게한다
풍수 인테리어의 중요한 소품은 관엽식물이다

현관에 금속을 넣는 효과

오행상생에 따르면 금은 물을 낳는다. 즉, 물의 기운을 담아 입구에 금속 장신구나 가구를 배치하면 물의 기운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반대로 흙은 토극수라 해서 물이 흐르지 않는다는 이론이 있으므로 흙을 연상시키는 물건은 피하는 것이 좋다. 좋은 일을 피하려고 할 필요는 없고, 가능하면 입구에 금속제를 놓아두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다.

현관의 거울은 풍수의 심장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의 현관에 거울이 없는 집은 거의 없습니다. 외출 전에 거울을 보고 몸단장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가 아니라 일상입니다. 이것이 풍수지리에서 거울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우선 거울을 앞에 두지 마십시오. 현관문 앞에 거울을 놓으면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좋은 기운이 다시 나가기 때문에 좌우에 거울을 두는 것이 좋다. 그리고 풍수 인테리어에서 오른쪽에 거울을 놓으면 명예와 행운을 상징하는 풍수가 되고, 왼쪽에 거울을 놓으면 부의 풍수가 완성되므로 원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에서 현관에서의 거울 배치는 현관의 좌 우측에 놓는다
현관은 밝아야 한다
풍수 인테리어에서 거실은 밝아야 한다

현관에 관엽식물을 놓으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풍수에서 식물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풍수지리에는 식물을 집 입구에 두어 집 주위에 식물을 놓아 음의 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잎이 둥글고 넓은 식물이 더 도움이 되며, 죽은 식물이나 조화는 오히려 집안의 에너지를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현관은 집의 얼굴입니다. 출입하는 사람들로 인해 외부 에너지가 가장 많이 전달되는 곳이자 처음으로 주인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현관은 집주인의 사업력과 부의 중심입니다. 또한 가족의 몸, 마음, 뇌 활동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소홀히 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현관은 기가 들어오는 첫 번째 공간입니다. 좋은 에너지가 집으로 흐르기 위해서는 현관 내부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현관문이 더러우면 음(陰)이 쌓이고 집안 전체의 운이 떨어진다. 현관문을 통해 좋은 에너지가 많이 들어올 수 있도록 밝고 깨끗하고 좋은 향기로 장식하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입구 앞에 밝고 예쁜 화분을 놓아두면 방문객들은 물론 가족들의 마음도 집에 돌아가 화목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에 이런 화분을 두는 것이 좋은지는 누구나 다 알겠지요.

풍수 인테리어에서 현관에서 관엽식물은 긍정의 에너지를 받아들인다
풍수 인테리어에서 현관에서의 신발은 가지런하게
풍수 인테리어의 기본은 정리정돈 깨끗

거실 풍수 인테리어

동쪽에 소리가 나는 시계를 두자

거실 동쪽에 시계를 걸어두면 취업운이 옵니다. 이것은 직업을 바꾸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남향 창문 앞에 키가 큰 관엽식물을 둡니다.

남향의 창 앞에 키가 큰 관엽식물을 놓으면 기운이 나고 취직이나 승진에 좋은 일이 생긴다. 작은 화분은 3~5개 정도 놓으면 좋습니다. 그러나 집에 있는 사람의 어깨나 머리보다 큰 화분은 좋지 않다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쪽 거실에 시계를 걸어 놓으면 취업운에 좋다
풍수 인테리어에서 거실에서는 스텐드, 관엽식물이 중요하다
남향 창문 앞에 키가 큰 관엽식물을 두자

향기 가득한 거실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거실의 테이블이나 선반에 디퓨저나 방향제를 놓아두면 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집안 전체의 운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직장 운도 좋아집니다.

풍수 액자

소파는 햇볕이 잘 드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어 다른 직장으로 옮기게 된다면 소파를 햇볕이 잘 드는 곳이나 동쪽으로 옮기세요. 새롭고 희망적인 소식이 곧 올 수 있습니다.

향기 가득한 거실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
거실의 테이블이나 선반에 디퓨저나 방향제를 놓아두면 좋다
거실 풍수 인테리어를 통한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가 좋습니다.

젊은 사람이 크고 무거운 소파를 사용하면 경력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젊은 사람들은 심플한 디자인의 패브릭 소파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너무 오래된 소파는 오히려 운기를 보낼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실에 보라색 소품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집 한가운데에 거실이 있다면 거실에 보라색 소품을 활용해보세요. 직장에서 큰 프로젝트를 수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사와 문제가 생겼을 때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거실 풍수 인테리어의 모슾
거실 풍수 인테리어
관엽식물을 이용한 거실 풍수 인테리어

건강과 부를 보호하는 욕실 풍수 인테리어

집에서 물의 에너지가 가장 강한 욕실은 소홀하게 하면 음기로 인하여 가족의 건강과 부를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공간으로 여겨진다. 다른 공간에서 풍수 인테리어의 주 목적이 외부의 좋은 기운을 끌어올리고 나쁜 기운을 차단하는 것이라면 욕실은 자체의 음(陰)을 억제하고 양(陽)을 보완하고 균형을 맞추며 에너지의 원활한 흐름을 유지하는 욕실이다. 양변기와 배수구가 욕실에 집중되어 좋은 에너지가 외부로 흐르지 않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도 풍수의 지리를 바탕으로 한 욕실 인테리어의 기본입니다.

조명은 가능한 한 밝고 활기차게 인테리어 하세요. 파스텔 색상으로 벽이나 천장을 인테리어 하십시오. 추위를 억제하려면 금색 거울이나 액자를 사용하십시오. 냄새가 나지 않도록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싱크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청결을 유지하면 행운이 옵니다. 변기 뚜껑을 열면 집안의 부와 좋은 기운이 빠져나간다. 욕실 문과 현관문이 서로 마주 보지 않도록 하세요.

욕실 풍수 인테리어에서 기본은 밝아야한다
욕실 풍수 인테리어에서 청결은 기본
깔끔한 풍수 인테리어

화장실은 가능한 한 건조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화장실을 문에서 가장 멀리 두고, 어둡거나 어두운 원색 욕실을 피하고, 침실 욕실 문을 닫고, 욕실 문 옆에 기둥을 배치하거나 욕실 전면에 붉은 꽃 그림을 배치합니다. 문. 남향집은 북서향이지만 배우려는 의욕이 낮습니다. 북동, 남서 및 남향을 피하십시오.

구석구석을 장식하고 창문이 없는 욕실은 옅은 붉은 꽃병에 붉은 꽃을 꽂습니다.

창문이 있으면 커튼에 파란색과 흰색으로 같은 색의 꽃을 놓으십시오.

슬리퍼와 변기 커버에는 밝은 녹색을 사용하고 블라인드와 커튼에는 노란색 또는 분홍색을 사용합니다.

깔끔한 화장실
풍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처리한 욕실
욕실 풍수 인테리어

그림을 걸고 싶다면 금속 액자가 꽃 그림에 좋다.

남측 욕실은 형광등 등 흰색 조명을, 서쪽 벽에는 거울을 설치하고, 욕실 비품은 파란색 또는 밝은 회색으로 한다. 수건은 무지개색입니다.

나머지 욕실에는 욕조, 세면대, 샤워기, 변기가 우유빛깔로 되어 있습니다.

흰색과 같은 밝은 색상이 좋습니다. 슬리퍼와 같은 욕실 용품은 흰색, 녹색 또는 노란색이어야 합니다.

바닥에는 황토 또는 베이지색 타일을 선택하고 벽에는 흰색 또는 밝은 회색 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실은 흰색과 같은 밝은 색상의 풍수 인테리어가 행운을 불러옵니다
슬리퍼와 같은 욕실 용품은 흰색 녹색 노란색이 좋습니다
욕실의 거울은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

거울을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빛이 밝을수록

백열등 1~3개를 설치합니다. 세탁기를 욕실에 놓을 경우 가능한 한 멀리 두십시오.

세제와 세면도구는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냄새를 줄이기 위해 환기 또는 공기 청정제를 사용하십시오.

지금까지 풍수의 지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약간의 풍수 인테리어로 우리 생활 공간에 활력을 주고 더 나아가 우리에게 부를 줍니다. 지금부터 가장 기본적인 청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복도의 바닥을 청소하고 TV 뒤 모서리의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기분이 상쾌해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