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com, pub-9850333530125189, DIRECT, f08c47fec0942fa0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

by ╰(*°▽°*)╯(¬_¬ ) 2022. 1. 20.
반응형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

현관의 풍수 운기를 올린다

풍수에서는 현관은 좋은 기운의 입구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현관에서 좋은 마음이 들어 오므로 그 좋은 생각을 채우기 위해 풍수 현관의 개선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현관은 인간관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는 나쁜 일이 있은 날에도 현관에 들어가면 기분이 좋아져 긍정적이 될 수있는 환경을 만들어 집안에 나쁜 생각을 들어오지 않도록 없는듯한 분위기를 가지고 현관을 풍수로 만듭시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깔끔한 현관
현관매트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그린의 매트와 관엽식물이 잘 어울린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중요 포인트

현관은 항상 깨끗이 청소하면 운이 좋아진다

행운을 부르는 현관의 특징은 우선 깨끗하고 청결한 것입니다.

구석구석까지 깨끗이 청소하고 좋은 생각이 들어오게 합시다.

깨끗이 한 곳에 관엽 식물이나 수정 등 두는 것이 운기 업의 효과는 높아집니다.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좋은 현관의 매트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거울과 관엽식물
현관은 밝아야 좋다

밝은 현관이 행운을 불러온다

현관이 어두우면 좋은 생각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항상 밝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햇볕이 나쁜 현관에는 조명을 밝은 것으로 교체하거나 간접 조명과 크리스털을 두고 밝기를 배가시켜주십시오.

관엽식물로 운기를 올리자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복이 들어오는 현관을 만들자
화이트 톤의 현관 그리고 관엽식물

넓은 현관이 신경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거울을

현관에서 좋은 생각이 많이 들어오는 조건은 비교적 넓은 현관이라는 것입니다. 경제면이나 최근의 주택 환경에 따라 충분한 넓이를 확보할 수 있는 현관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울을 사용하여 현관을 넓게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수에서는 거울은 행운을 불러오는 행운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풍수 거울의 사용법 운기를 올리는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

현관의 관엽식물
관엽식물
현관을 아로마향으로 정화한다

현관에 매트를 두고 나쁜 생각을 중지

현관 매트는 나쁜 생각을 현관에서 막는 필터의 역할을 합니다.

현관이 좁은 경우 크기가 맞지 않은 현관 매트를 넣어 비좁은 느낌을 주는 풍수 적으로 역효과가 된다. 또한 세탁하지 않은 더러운 현관 매트 역효과입니다.

풍수 현관 매트의 색상과 선택 방법에 유의합니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좋은 현관의 좌 우측 거울
세련된 현관
나무 현관

신발장과 신발을 청소하는

현관의 풍수 운기를 올린다면 우선 신발장을 두고 신발을 벗고 당하게 하지 제대로 버려 보자. 신발장은 항상 깨끗이 하여 3년 이상 신지 않은 신발은 과감하게 버립시다.

현관의 깔끔한 신발장
넓은 현관
깔끔한 현관과 관엽식물

관엽 식물, 꽃

여름의 해바라기, 관엽식물 생기는 좋은 운기를 부르며 마음을 정화하기 때문에 나쁜 생각이 쌓이기 어렵게 됩니다. 또한 생화도 좋은 기를 부러 넣는 때문에 운기의 입구 현관에는 생화와 관엽 식물을 두면 좋습니다.

풍수 적으로는 시든 관엽 식물과 생화는 죽었고, 들어온 좋은 운기를 지워 버리게 되기 때문에 관엽식물과 생화를 둘 경우 제대로 관리하여야 합니다.

현관
현관의 관엽식물
깔끔한 이미지의 현관

그림이나 사진, 크리스털 운기를 올린다

꽃 등 관리가 힘들어 시든 체 그대로 놔두면 역효과가 되어 버립니다. 경제적으로도 비용이 소요되므로 둘 수없는 경우 꽃의 사진 등을 현관에 장식하면 된다. 또한 크리스털은 음의기를 흡수하고 좋은 기를 배가시키기 위해 풍수는 강력합니다.

밝아보이는 현관
현관에 관엽식물이 어눌리네요
현관의 시계

음의 상관을 방지 우산 꽂이를 사용, 슬리퍼 세워도 좋다

풍수에서는 비는 하늘의 노폐물. 우산은 그늘의 마음을 모으기 쉽기 때문에 그대로 쓰지 않고 물기를 말린 후 우산 꽂이에 보관하십시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우산이나 고장 난 우산이 있으면 나쁜 일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버리는 것이 좋다.

또한 현관에 슬리퍼를 준비해 슬리퍼를 세워 두도록 하세요. 인간관계의 운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의 현관
현관
현관과 정원의 나무가 잘어울린다

아로마 등 향이 좋은 것을 선택

좋은 향기는 좋은 운기를 운반하는 것으로 풍수에서는 알려져 있습니다. 현관은 신발 등을 넣어 좋지 않은 냄새가 나기 쉬운데 아로마와 방향제 그리고 탈취제를 사용하면 된다.

그러나 아로마도 방향제도 냄새가 너무 진한 것은 역효과.

현관은 깔끔한데 신발이 어지럽네요

현관에서 바로 화장실이나 계단이 있는 경우

현관의 정면 가까운 거리에 화장실이 있다면 건강운이 나빠지고 현관 앞에 계단이 있으면 재운이 나빠집니다.

이럴 때는 관엽 식물이나 파티션으로 일직선상의 것을 가리고 마음을 정화시켜 보자.

현관
넓은 현관

현관 정면에 거울, 창문이 있는 경우

현관 정면에 거울이 있는 경우는 현관에서 들어온 느낌을 튕겨 버립니다. 거울의 위치를 바꾸십시오. 벽에 설치되어 이동할 수 없는 경우 천으로 덮는 것이 좋다.

무심코 거울이 있으면 신경이 집안까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한다.

창문이 있는 경우는 모처럼 들어온 생각이 창문으로 도망 버립니다. 커튼으로 차단합니다.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현관문을 열고 눈앞에있는 나무와 전신주가 현관 문을 열면 정면에 전신 주나 큰 나무가 있는 것은 좋지 않은 요인이 됩니다. 현관 밖으로 관엽 식물을 두고 살기를 방지하는 대책을 하면 좋다.

현관에 신지 않는 신발을 내놓고 있거나, 쓰레기 배출 전날에 쓰레기봉투 또는 판지와 신문지를 놓고 있는 것은 NG.

애완동물의 화장실을 현관에 두거나 하는 것도 NG입니다.

현관은 항상 깨끗이 하는 것이 풍수의 기본 원칙.

현관은 신발을 벗는 장소이므로 더러워져 버립니다 만, 물청소로 깨끗이 하는 것이 돈을 들이지 않고 운기를 향상시키는 풍수 조언입니다.

현관에 인형, 놀이기구, 드라이플라워, 강아지 인형이 있다. 이는 좋지 않으므로 다른 곳으로 옮겨 놓으세요.

풍수에서는 말린 꽃이나 인형 등은 이미 죽은 것으로 음의 마음을 울리고 가족의 마음을 빼앗는다.

드라이플라워는 처분하고 동물의 박제가 비싼 경우와 추억의 물건의 경우에는 다른 위치로 바꾸십시오.

방위에 따른 현관의 좋은 색상과 행운 포인트

북쪽 현관은 아이보리가 여성에 좋다면 남성은 그린에서 따뜻한 이미지로 통일감을 갖게 한다.

동북의 현관은 흰색은 좋은 운 컬러. 항상 깨끗이 하고 건강 운을 주고 있다.

동쪽 현관은 파란색과 하늘색이 럭키 칼라, 남성은 빨간색 배경도 좋다. 소리가 나오는 것과 궁합이 좋다.

동남 현관은 오렌지, 연두색 색상이 좋다. 꽃과 아로마를 놓고 통풍을 좋게 하는 것이 포인트.

남쪽 현관은 색상은 녹색이 좋다. 빨강, 검정, 파랑은 남쪽 현관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플라스틱 제품도 NG.

남서쪽 입구 색상은 녹색, 노란색이 좋다. 항상 현관을 깨끗이 하고 건강 운을 주고 싶다.

서쪽 현관 색상은 노란색이 좋다. 재운 업에 질 높은 인테리어와 원형을 놓으면 좋다 북서쪽 현관 색상은 베이지, 피부색이 좋다. 주인을 나타내는 방향이므로 고급 감이 있는 것을 하나 놓으면 좋다 위의 현관의 구조 방위마다 궁합이 좋은 색상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정리

현관은 풍수에서 행운의 입구에서 인간관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장소. 현관에서 나쁜 생각을 떨어 기분 전환할 수 있는 현관에 하는 것이 이상적.

풍수의 좋은 현관은 깨끗하고 밝고, 적당히 넓은 것이 포인트입니다. 여기에서 소개한 풍수 인테리에서 기의 흐름을 바꾸고 운을 높여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실천하면 통일감을 무너뜨려 버릴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통일감과 분위기를 위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관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행운의 요령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