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com, pub-9850333530125189, DIRECT, f08c47fec0942fa0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추천하는 관엽식물 10선은 과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추천하는 관엽식물 10선은 과연

by ╰(*°▽°*)╯(¬_¬ ) 2022. 3. 3.
반응형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추천하는 관엽식물 10선은 과연

현관이 왠지 쓸쓸해 보인다 하시는 분들... 갑자기 인상이 확 달라지는 관엽식물을 추천합니다. 풍수에서도 현관은 외부에서 기가 들어가는 곳이므로 재물과 사업운이 좋아질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추천하는 관엽식물의 생육, 안정, 풍수를 생각하는 10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풍수는 현관의 관엽식물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현관은 행운이 들어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 관엽식물을 놓는다면 외부에서 나쁜 생각이 들어오는 것을 막는 긍정적인 기를 갖는 것으로 좋다. 위로 자라며 잎이 뾰족한 관엽 식물을 선택하십시오.

현관에 관엽식물을 놓을 때 주의할 점은?

입구가 어둡고 햇빛이 거의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그늘에서 잘 자라는 관엽식물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그늘에서 아무리 잘 자란다 해도 햇빛을 전혀 보지 못하면 식물은 약해집니다.

그래서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세련되고 입구에서도 키우기 쉬운 관엽식물을 소개합니다.

현관에 추천하는 관엽식물 10선! 풍수에 좋고 스타일리시한 식물은?

1. 홍콩야자

Sefurera'는 이름으로 사랑받고 있는 음지에 강한 관엽 식물입니다. 추위와 건조에 강하고 그늘에서 자라기 때문에 실내 어디에서나 튼튼하게 자랍니다.

난방이 되지 않는 베란다에서도 잘 자랍니다. 얼룩진 잎은 종류와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관엽식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2 파키라

인기 관엽식물이라고 하면 파키라. 잎사귀를 느긋하게 여는 것이 아름답고 여성 스러과 부드러운 분위기에 현관을 좋게 합니다.

그러나 그늘에서 잘 자라지만 정기적으로 햇빛에 노출되면 잎의 색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흙의 표면이 마르면 물을 조고 관리가 간단하여 초보자도 안심하고 키울 수 있습니다.

3. 용혈

드래건 블러드는 행복의 나무로 사랑받아 이사 축하 등의 선물로 인기가 좋은 관엽식물입니다.

두터운 줄기에서 위로 뻗어 나온 잎사귀의 실루엣이 아름다운 품종으로 당신의 문을 화려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반그늘에서도 튼튼하게 잘 자라지만 추위에 약하니 겨울에는 실내온도를 유지해 주세요.

4. 산세베리아

음이온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산세베리아는 튼튼하고 키우기 쉬워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관엽식물입니다.

카페나 사무실에서 잘 자라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잎사귀를 펴지 않고도 존재감이 넘치는 곳에서도 현관문을 장식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5. 몬스테라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몬스테라. 부채꼴 잎사귀의 깊은 상처는 정글을 연상시킵니다.

현관에 효과적인 물건을 두는 경우 특히 큰 그릇에 좋습니다. 매우 강건하고 빠르게 자라며 일 년 내내 실내에서 잘 자랍니다.

6. 반얀

그늘에 강하고 추위에 잘 견디기 때문에 베란다에서 키우기 쉬운 관엽식물입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밝은 출입구에 권장됩니다.

7. 벤자민

사무실과 상점의 인테리어 장식으로 인기 있는 관엽식물입니다. 일 년 내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지만 잎사귀를 윤기 있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자라게 하려면 가끔 햇빛을 쐬어야 합니다.

밝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가지치기를 하면 영원히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귀여운 모습을 즐기고 싶다면 2~3일에 한 번씩 창가 반그늘에 두세요.

8. 포토스

Potos는 현관에 장식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밝은 녹색 잎을 가진 관엽 식물입니다. 흰 그릇에 반점 품종을 키워 상쾌한 현관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햇빛과 물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자주 물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9. 테이블 야자

키 큰 야자수 한 그루만 있어도 남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그러나 큰 것은 집에서 거의 키우기가 힘듭니다. 이 경우 테이블 야자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탁자용으로 딱 좋은 사이즈로 실내 어디에서나 건강하게 자랍니다. 당신을 바라보는 꽃말도 안심이 됩니다.

10. 아글라오네마

내한성 관엽식물이라고 하면 Aglaonema! 햇빛이 닿지 않는 현관에서도 안심하고 키울 수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잎이 아름다운 모양을 하고 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여름에도 꽃을 피우기도 합니다. 현관문에 색을 더해줍니다.

깨끗한 현관을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현관 풍수 인테리어의 관엽식물 관리로 청소 외부에서 신발을 신고 출입하기에 흙과 먼지가 쌓이는 현관. 관엽식물로 꾸미고 좋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는데 현관문이 더럽다면 좀 그렇네요.

베란다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비결은 매일 빗자루로 쓸고 걸레질하는 것입니다. 매일 아침 관엽식물의 모습을 보면서 현관문을 청소하는 것만으로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현관 풍수 인테리어에서 관엽식물을 이용한 현관을 힐링의 공간으로 다양한 관엽식물의 생김새와 크기는 다르지만 어떤 높이와 모양을 선택하든 입구의 느낌은 완전히 다릅니다.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식물입니다.

댓글